보도자료

[보도자료] 한국잡월드 겨울축제 ‘미로내로의 겨울운동회’ 개최 17.12.05

한국잡월드 겨울축제 ‘미로내로의 겨울 운동회’ 개최
(미로는‘미래로’, 내로는‘내일로’란 뜻을 지닌 한국잡월드 캐릭터 이름)
- 12월 5일부터 내년 2월 25일까지 겨울축제 진행
- 스페셜 직업체험과 선물 증정 이벤트 펼쳐져

 

□ 국내 최대 어린이·청소년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(이사장 장대익)가 겨울축제 ‘미로내로의 겨울 운동회’를 개최한다. 

 

 ○ 이번 겨울축제는 12월 5일부터 내년 2월 25일까지 한국잡월드 3층 어린이체험관에서 펼쳐진다. 

 

 ○ 특히 평창 동계올림픽과 같은 시기에 이번 행사가 진행됨에 따라 올림픽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. 

 

 ○ 축제기간동안 어린이체험관에 방문하는 어린이들은 동계올림픽 관련 스페셜 직업체험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선물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. 

 

 

□ 겨울축제 기념 스페셜 직업체험은 5개 체험실에서 경험할 수 있다. 

 

 ○ 공연예술학교에서는 올림픽 댄스 퍼레이드를, 꽃집에서는 올림픽 수상자들을 위한 화관 만들기를 배울 수 있다. 

 

 ○ 늘품카페에서는 올림픽 기념 라떼아트 만들기가 진행되며, 기념품제작소에서는 응원 머리띠 만들기를 배운다. 

 

 ○ 신문사에서는 스포츠 기자가 되어 겨울운동회 취재 기사를 작성한다. 

 

 

□ 직업체험 중간 대기시간에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된다. 

 

 ○ 동계 올림픽 종목인 아이스하키와 컬링에 도전하거나 올림픽메달 만들기를 체험해 볼 수 있다. 

 

 ○ 그 외에도 신년 새해소망 캘리그라피 그리기와 동계올림픽 종목 맞추기 등의 이벤트가 어린이들을 맞이한다. 

 

 

□ 겨울축제 기념 선물 증정 행사도 이어진다. 

 

 ○ 어린이체험관에서 10개, 15개, 20개의 직업을 체험할 때마다 메달과 추가 조이(어린이체험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화폐)를 선물 받을 수 있다. 

 

 ○ 겨울축제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잡월드 럭키백 등 상품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. 

 

 

□ 이번 축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잡월드 누리집(www.koreajobworld.or.kr)에서 확인할 수 있다. 

 

 

□ 한편,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은 41개 체험실에서 53개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직업테마 놀이공간으로 만4세 이상 어린이들이 입장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