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도자료

[보도자료]한국잡월드에서 너의 미래를 그려봐! 19.09.02

한국잡월드에서 너의 미래를 그려봐!

- <2019 한국잡월드 그림그리기 대회> 9월 30일(월)까지 참가자 접수

- 고용노동부 장관상 3명 등 30명에게 1,020만원의 상금 수여

 

□ 국내 최대 어린이·청소년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(이사장 노경란)가 “내가 꿈꾸는 나의 미래 직업”을 주제로 <2019 한국잡월드 그림그리기 대회>를 개최한다.

 ○ 이번 행사는 10월 12일(토) 오후 2시 30분부터 한국잡월드 1층 그랜드홀 및 한울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만 5세 이상 어린이 및 청소년이 참가할 수 있다.

 ○ 사전접수는 9월 30일(월)까지 온라인을 통해 할 수 있으며, 사전접수가 미달된 경우에만 현장접수를 진행한다.

 

□ 대회 참가자들은 한국잡월드에서 준비한 도화지에 모든 재료와 기법을 활용에 자신이 상상하는 미래를 마음껏 그려내면 된다.

 ○ 당일 주어진 시간동안 본인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평가를 진행하며 심사 결과에 따라 우수 작품 30개를 선정해 시상한다.

 ○ 부문별 대상에게는 고용노동부 장관상과 부상을 수여하고 최우수상부터는 한국잡월드 이사장상을 시상할 계획이다.

 

□ 한국잡월드 누리집(www.koreajobworld.or.kr)을 통해 무료 참가 접수를 신청할 수 있으며 모든 참가자들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.

 

□ 한국잡월드 노경란 이사장은 “이번 대회를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자신의 미래를 상상하고 진로를 설계하는 기회를 갖기 바란다.”고 말하며, “한국잡월드는 앞으로도 국민과 소통하며 한국잡월드만의 특장점을 이용한 행사를 다양하게 펼쳐나가겠다.”고 의지를 밝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