왼쪽아이콘
Notice
circle
circle
circle
  • 어린이체험관 및 청소년체험관 입장방법 안내
  • 청소년체험관 이용학년 안내

close

한국잡월드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.

보도자료

한국잡월드의 언론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제목 [보도자료] 한국잡월드, 일요일로 휴관일 변경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-02-26 조회수 146
첨부파일 [보도자료] 한국잡월드, 일요일로 휴관일 변경.hwp 첨부파일 다운로드 그림1 _최종.jpg 첨부파일 다운로드

한국잡월드, 일요일로 휴관일 변경
- 3월 1일(월)부터 월요일 운영, 일요일 휴관
- 자유학년제에 따른 평일 운영체제 강화

 

□ 국내 최대 어린이·청소년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(이사장 노경란)가 3월1일(월)부터 정기휴관일을 변경하여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한다.
 ○ 휴관일 변경은 주요 고객층인 학교의 자유학년제에 맞춰 월~금요일 이용을 원하는 학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였으며, 청소년 직업체험 및 진로교육을 활성화하고자 평일 운영을 강화할 예정이다.
 ○ 다만, 다양한 손끝 기술 체험을 위해 작년 11월11일 개관한 숙련기술체험관은 기존대로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한다.


□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된 것이 아닌 만큼, 기관 운영 시 시설물 방역 및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노력은 이어가기로 했다.
 ○ 어린이ㆍ청소년체험관 및 숙련기술체험관의 입장 인원을 최대 30% 수준까지 축소해 체험자 간 접촉을 최소화하고 있다.
 ○ 또한, 비대면으로‘한국판 뉴딜, 4차 산업혁명 등 변화하는 미래의 직업‧진로세계’라는 주제로 단체 진로 특강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며, 상반기 접수는 마감되어 하반기 추가 모집 예정이다.


□ 한국잡월드 노경란 이사장은 “평일 운영일 확대로 학교의 방문기회를 넓히고, 자신의 미래와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은 학생들의 진로발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.”고 밝혔다.


붙임 : 한국잡월드 운영일 변경 이용 안내. 1부. 

이전글
[보도자료] 한국잡월드, 코로나19로 지친 가족을 위한“공감하기 워크숍”운영
다음글
없음
top